2011. 8. 8. 06:12 일상 생활
Dell Diamond
Dell Diamond 구장에 다녀왔다. 예전 2007년 박찬호선수가 잠시 머물렀던 트리플 에이 RoundRock Express (마이너리그)의 홈구장으로 Austin지역의 대표기업인 Dell의 지원 (15년간 Dell Diamond로 이름사용권으로 250만불 지불)으로 완공된 Dell Diamond 야구구장이다. 미국인의 국기로 볼 수 있는 야구 (Baseball)는 미국인의 전형적인 pastime의 하나이다.
미국 국가 (Starts and Stripes Forever)를 부르고, 야구 경기가 시작되었다. 원정팀인 SaltLake Bees와 홈팀인 RoundRock Express의 경기는 SaltLake팀의 선공으로 시작되었다.
이 경기는 초대받아서 가게되었는데, Party Deck에서 햄버거, 핫도그, 음료등을 제공하고 음식을 먹으면서 야구경기를 관람하게 되었다. 의외로 제공된 햄버거, 핫도그가 기대이상의 맛이었고, Server가 음식을 적절히 조절하여 맛있게 먹었다.
야구 경기는 1대0으로 뒤지던 Express가 6회말에 3점을 뽑아내서, 홈 관중에게 승리의 기쁨을 안겨주었다. 야구 경기동안 미국인들은 맥주와 땅콩등을 먹으면서 팀을 응원하고, 경기 중간 중간 팬들을 위한 서비스 행사도 진행되었다.
야구 경기이후에는 야구장의 외야 잔디밭을 관중에게 개방하고 Concert를 제공하여 가족, 연인들에게 좋은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미국인들의 미국스러운 주말을 보내는 것을 본 하루였다. 그리고 더.웠.다.